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린 남편 이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9:30

    반가워요 또 한주가 시작되었네요오늘도 어김없이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데 밖에 나쁘지 않거나 돌아가야 하는 데이미로부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니 걱정이 되는군요.아까는 긴급재난 메일로 도착했어요.여러분도 외출을 자제하고 물 많이 마시고 더위조심하세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그제 방송된 히든 싱어 5에 가수 린이 나 와서 많은 사람들이 반가움과 놀라움에 맞았지만 요가 몇 정도에 대해서 알아보면 본명은 이세진인 조 썰매 타기에 본명 이세진으로 데뷔했지만 대중에게 관심을 받지 않았지만 린이라는 예명으로 다시 데뷔를 하면서 그녀의 소리 나와 가창력이 주목 받고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


    가수 린은 1981년 11월 91생으로 현재 38세라고 하네요 키도 큰 편이지만 168cm이고 몸무게는 47kg으로 날씬한 몸을 가진 가수입니다 가수 링 링은 물망초 링에소 있었다는데 물망초 꽃의 내용이 그와잉룰 잊고 내 용아이라고 하네요


    >


    가수는 OST의 여왕이라고도 불리지만 그만큼 OST로 유명한 음악이 많고 가수 백색 지영에 이은 OST 여왕인데 사랑하셨죠, 가끔 거슬러 올라가서, My Destiny 등 여러 곡이 있어요.


    >


    >


    가수 린은 2014년 가수의 이수와 결혼을 했는데 그때 둘의 결혼, 이화제가 되면서 많은 사람에게 훙미그와 주목을 받았다고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에 1프지앙 아가 가수 인산의 남편 이스카 그 그때 성매매 관련해서 별로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린에 악플이 많았다는 것에, 정도가 나쁜 악플도 있었다. 네.-.-린도 이런 악성 댓글 때문에 정 이야기 감정에 상처를 받아 고생했잖아요.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


    린의 남편인 이스는 내가 너희들의 무과다 나쁘지 않은 가수랍니다...정 스토리...저 정도는 되어야 가수가 될 수 있지 않을까? という라는 의견이 들으신 그정도로 가창력으로는 개인적으로 최고라는 의견이 나오더라구요.. 지난번 과인은 가수다 출연한다길래 너무 기대했는데 하차해서 너희들의 무과한 아쉬웠어요ᅲᅲ


    >


    저는 정연과 이수 뮤직을 다 좋아하지만 엠시다 맥스에서 활동할 때부터 모든 뮤직을 다 좋아했습니다.최신에는 "어디에도" 라는 뮤직을 좋아했고 주위에서도 너무 좋아했어요! 그리고 "그러던 사람의 밤"이라는 뮤직도 좋아하는데 가수 린도 애초에 남편의 이수에게 이 뮤직을 듣고 눈물이 났다고 말하는 걸 본 것 같아요.그만큼 뮤지션이에요.잼 좋다는 스토리겠죠나는 운전하면서 매 1 듣기입니다^^! "recommend"라는 이 뮤직도 너무 좋아요. ᄒ ᄒ ᄒ ᄒ


    >


    가수 린은 이수와 10년간 친한 동료로 지냈지만 연인이 된 뒤 결혼을 했지요. 가수 린은 이전 라디오 스타가 출연한 그 때 주인인 의자와 친구 시절에는 정말 편하게 대했지만 제1요즘은 죠은뎃스토리울하고 쟈싱눙 남자 앞에서 어린이가 많지만 남자 친구 앞에서는 어린 이교를 안 부린다며 인생의 벗 같은 사람과 이야기도 했어요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에게 애인부터 부부가 함께 된 커플입니다


    >


    결혼 후 아직 아이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한때 린이 임신했었다는 루머가 있었던거 같은데 임신을 한건 아니구요 결혼후에 몸무게가 항상 어과여서 오해받은거라고 하네요 사진에서 두사람의 표정이 당신들은 행복해보이네요 앞으로도 두사람의 행복이 계속 변함없이 밝은 웃음소리만 지르는 날이 계속되길 바래요


    >


    가수 린의 남편이자 가창력 최고의 가수 이수도 방송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뭐, 꼭 방송에 본인이 오지 않아도 음악가의 일을 좋아하고 자연스럽게 알려지지만, 그래도 앞으로 더 좋은 음악들도 많은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요즘도 이수음악 듣는데 택무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