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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구글 아이드센스로 돈 벌기 / 안동수 지음 / 아틀라스 북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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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6. 굳이 다움에서 제공하고 있는 티 스토리에 블로그를 집중하는 이유는 팀 블로거가 국내에서 제공하는 대표적인 "설치형 블로그"이기 때문입니다 설치형 블로그는 블로그의 형태를 비교적 자유롭게 바꿀 수 있고 마캬팅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블로그를 야기할 것.​ 49.2018년 10월 22개, 다음에 가입한 사람들에게는 1개 최대 15의 글을 쓰기를 수행할 수 있게 제한하는 슴니다. ​ 52. 한번 선택한 스킨은 바꾸지 않는 것이 좋슴니다.스킨을 바꾸면 내부 알고리즘이 바뀌어 검색 포털에서 내 블로그 글을 쓰는 일이 잘 인식되지 않기 때문이다.​ 54. 블록 그 설명의 가격 설정이 중요하다.검색 포털 시스템에서 이 블로그의 설명 값을 구분하기 때문입니다.설명값에는 작성하는 포스트의 주제와 매칭되는 예기를 기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9. 블로그 주소를 대표적인 검색 포털 네이버, 앞으로 구글 등 웹 마스트 도구에 등록하게 블로그 방문자들이 검색을 통해서 블로그에 들어오는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슴니다. , http://webmaster-tool.naver.com​ 71. 하나 발죠크에서 디스플레이 마케티은눙 336x280크기의 디스프레ー마케티은카 많이 활용됩니다.그 외에는 거의 링크마ー캬팅을 활용한다. ​ 77. 마케티은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반드시 사이도마케티은룰 설정해야 할 것이다.오른쪽 사이드 바 상단에 링크 마케티은 200x90 2개와 하단에 디스플레이 마케티은 200x5001개를 넣는다.​ 85. 레이아웃 유형, 이것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타입이다.고란처럼 머캐팅을 나열하면 블로그 방문자에게 카테고리 목록과 머캐팅이 상호 연동되는 것으로 인식시켜 최적화된 머캐팅 수익을 맛볼 수 있습니다.​ 93. 유튜브에서 애드 센스 수익을 창출하려면 구독자 1,000명과 최신 1년간 총 시청 가끔 4,000시에 로이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할 것이다.​ 126. 수익률을 높이고 문단 구성의 비결 1. 글의 양은 적어도 500-1,000자 정도에서 1. 글과 마케티은룰 혼합하여 문단을 구성 문자+사진+문+에 더 감각 마케티은+문+사진+문 콘텐츠(문 사진)링크 마케티은(권장 크기:200x90)콘텐츠(문 사진)디스플레이 마케티은(권장 크기:336x280)콘텐츠(문 사진)1.HTML서식을 이용하고 글을 적의 본문에 마케티은 넣고 싶은 위치에 복사한 마케티은코ー도을 붙인 뒤 그 상하에 '


    '이란 HTML언어를 하봉잉하 본인 넣어 줍니다. 1. 글을 적의 본문 마케티은의 수익률을 높이는 비결*상단 마케티은/수익률 40%336x280크기 기준*콘텐츠(문 사진)*중간 마케티은/수익률 35퍼센트 링크형 또는 336x280크기 기준*콘텐츠(문 사진)*하단 마케티은/수익률 25퍼센트 336x280크기 기준 ​ 136. 기존 정보와 리드 하는 것을 사용할 때 주의 점검 밧줄 포털에서는 동하나하고 본인 대충 유사한 문서에 대해서 필터링을 실시하기 위해서 인터넷에서 찾은 원문을 참고해서 글을 쓰를 작성할 때는 최소한 85퍼센트 이상이 동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151. 아도셍스마케티은 분석을 하기 때문에 다른 블로그를 방문합니다.면 그 전에 쿠키를 모두 삭제해야 하는 것이다. * 익스플로어의 경우 [툴] 인터넷옵션>검색기록> 삭제"를 클릭. *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설정 메뉴에서 도구 더보기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하고 본인온화면에서 '전체'를 선택한 후 '인터넷 사용내역 삭제'를 클릭합니다.​ 156. 글을 적의 결과 상단에 노출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선정한 키워드의 반복 횟수가 중요하다.1개의 짧은 글을 쓴 경우는 당장 발행하지 않고"ctrl+f"키를 누르칠로, 그 키워드가 몇 개인지를 검색합니다.​ 제목을 포함해서 키워드 반복 횟수가 기존 검색 결과의 상단에 처한 글을 적의 키워드, 반복 횟수보다 1개만 더 많다고 됩니다. 이렇게 하면 네이버 등 검색 포털에서 여러분이 작성한 글을 적내의 해당 키워드에 대한 정보가 상대적으로 정확하다고 인식하여 검색 결과의 상단에 노출되는 현실성이 높아집니다. 178. 상위의 노출에 기여하는 3요소 ​ 1. 글을 적에게 전부 sound와 있는 콘텐츠의 양-1건의 글을 적에게 글을 적에 포함되는 문자 수는 키워드에 그렇게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적어도 1,000자 정도 사진은 3장 이상. 키워드는 5개에서 많게는 15개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2. 글을 적 체류 때에 취소 20초 이상 3. 블로그가 갖고 있는 전체 문장을 적 수 최소 400개 이상이어야 방문자가 급상승할 것으로 예측하는 것이다.포스트 재료가 많다고 해서 짧은 시간에 많은 글을 올리면 어뷰징에 걸리기 때문이다.예약 기능을 활용하고 적어도 2가끔 간격으로 글을 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182. 키워드 정리하는 습관에 의해서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상의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글을 적에게 사용하는 키워드를 정리할 경우는 다음과 같이 PC검색 수와 모 바하나 검색 수는 얼마이고, ​, 해당 키워드의 에드워드 입찰 가격은 얼마인지, 이 키워드를 사용하고 자신의 글을 적이 검색 결과 화면의 몇 페이지에 떴는지 등의 항목을 포함시킬 일이다.


    하나9하나. 수익 극대화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컴퓨터언어 (HTML)를 활용해 여러분의 포스팅을 검색 결과 화면에서 좀 더 상단에 노출시키거나, 블로그 방문자들이 광고에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광고 클릭률과 광고 수익률을 높이는 비결을 말한다. 하나92. 태그를 활용하는 전략포스팅에서 이 적용된 문구는 전체 내용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으로,

    가 적용되는 문구는 부제목 정도로 인식한다고 보면 됩니다.문장의 맨 앞에'' 라 입력하고 해당 문장 끝에 ''이라고 입력하면 끝입니다. ​하나95. 꿩먹고 알먹고 전략 * 확장 키워드 만들기ㅐ * 키워드와 키워드 연결하는 비결* 연재 포스팅 연결하기 ​하나99. 콘텐츠와 애드센스 광고의 매장률 극대화 기법 구글 애드센스는 기본적으로 우리가 쓴 포스팅 키워드 및 내용에 적합한 광고를 매칭 시킵니다.그런대 컴퓨터가 하는 하나이다 보니 포스팅 내용과 광고가 잘 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현상은 대부분 우리가 쓴 포스팅에 너희무나 다양한 내용이 있어서 그중에서 어떤 내용이 복판 주제인지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생기게 됩니다.​포스팅 내용과 애드센스 광고를 매칭 시키는 비결 포스팅을 작성한 문 블로그가 인위적으로 애드센스 광고 적용 범위를 제한시키는 비결이 있 습니다.즉시 '섹션 마케팅'이라는 비결입니다.​ <--google_ad_section_start--> (매칭 시키고자 하는 텍스트)<--google_ad_section_end-->​이런 식으로 포스팅 내용과 애드센스 광고를 가장크게 매칭 시킴으로써방문자들의 광고 클릭률을 높하나 수 있 습니다.​특정 내용을 애드 센스 광고 적용 범위에서 제외하는 비결 (제외하고자 하는 텍스트) ​202. 애드센스 광고 위치별 수익 실시각 분석 http://chrome.google.com/webstore에서 다운로드 ​2하나2. 저품질 블로그에 관한 7가지 조언​하나. 실시각 검색어 또는 핫이슈를 포스터 하는 경우2. 광고성 글로 포스팅하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글이나 뉴스를 너희희로 포스팅하는 경우 4. 벌써 포스팅한 내용을 수정하는 경우 ​ 벌써 포스팅한 내용을 수정하면 안 됩니다.괜찮아이 기존에 작성해서 올렸던 ​포스팅에 광고를 넣거나 하나부 문구를 바꾸기 위해 수정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검색포마스크에서 어뷰징 행위로 판단한다.​특히 상위에 노출되어 잇는 포스팅을 수정하면 후(後)로 훅 밀리게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5. 너희무 짧은 간격으로 포스팅하는 경우 특정 블로그의 포스팅이 5분 간격으로 계속 올라오는 경우 이런 블로그를 비정상적인 조작 행위로 판단해서 블로그의 상위 노출 확률을 낯 춰버립니다.포스팅은 2시각 간격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6. 포스팅 내에서 동하나 키워드를 남발하는 경우​7. 명예훼손, 권리침해, 소리란물, 저작권 등을 위반하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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