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과 작은 팁(?)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4:23

    "구글·아이드 센스가 승인된 지 2개월이 지났습니다.승인될 때까지 약 2개월 정도 걸리셨어요.


    >


    모바일입니다만, 사진을 첨부해봅니다.두달 정도 됬는데 0.22달러에+이달 0.4달러 정도 들어갔네요.확실히 네이버가 서비스하는 아이드 포스트보다 페이지 뷰에 비해 금액이 비쌉니다.제가 과거에 가죽 공예 관련 메인에 노출된 것이 있지만 하루에 2만 5천명의 방문자에 2300원 정도의 아이드 자리 수익이 있었습니다.하지만 아이드센스는 아직 제 글을 적이 영양가 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네이버보다는 더 많이 들어왔습니다.


    >


    애드센스의 승인으로 사설업체같은것도 생겼지만.. 개인적으로는 사설업체에 돈까지 주고 승인을 받을 정도로 난이도가 높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물론 통과 기준을 정확히 모르기 때문에 문장 수와 유입량이 어느 정도인지는 모릅니다. 일단 저는 포스팅 몇 개를 모두 영어로 작성합니다. 아, 영어로 된 포스팅도 있습니다만, 한글로 써서 밑에 알기 쉽게 짧은 영어로 번역해 두었습니다.이렇게 몇 가지 포스팅 해 놓으면 분명히 해외 유입량이 많았습니다.또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즐거웠던 점은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곳에서 페이지뷰도 별로 없는 저렴한 헤드폰 리뷰 같은 것이 페이지뷰가 생각보다 비쌌습니다.이것은 용도에 따라 각 검색 사이트의 사용이 다르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세세한 리뷰 같은 것도 꼭 포스팅해주세요.마지막으로어떤주제,처음,쁘띠를가지고 포스팅 계속하는 게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저도 요즘 포스팅 주제가 적당하지 않지만 앞으로는 가죽공예에 관한 포스팅 전문 블로그로 운영해보겠습니다. 각자 영화, 패션, IT리뷰 등 메인 테마의 1개씩을 넣어 두세요.구글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것은 황무지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무심코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정스토리를 시작할 때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기분이 나쁘지 않았어요.네이버는 포스팅하자마자 페이지뷰가 올라갔는데... 구글블로그는 그런게 없어요.게재된 지 가끔, 그렇게 지나지 않아도 처음에는 반응도 없고 네이버처럼 빠른 시간에 검색창에 글이 올라오지 않습니다.하지만 구글 블로그의 장점이라면 검색창 상부에 한번 노출되면 아래로 잘 내려가지 않습니다. 포스팅은 처음이 아니라 꾸준한 수입원이 될 수 있다는 겁니다.영양가 있는 글(일상 댓글로 가득 찬)이 있는 블로그도 아닌데 몇 개 포스팅해 놓고 에기드센스 승인이 안 된다고 감정하시는 분 없으시죠? 구글도 홍보로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입니다. 어떤 블로그도 나쁘지 않고 쉽게 승인해주지 않습니다.어려워 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어렵지 않아요.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