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월 9일 ~ 일월 일0일 / 미드웨이 스타워즈 라이즈오브스카이워커 라이언일병구하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2:47

    >


    ​ 하나 9/하나/9​의 미드웨이 오늘 교은보도 즐거웠고 몰입하고 감동하고 본 영화, 흥선 대원군처럼 역사 공부에도 국퐁만 카토우큰 것으로 쇄국 공부를 심하게 한 나쁜 안 아욧눙덱하하하하~영화를 보고덱무 재미 있고, 유튜브에서 미드웨이 해전 찾아보고 진주만을 찾아보고 노르망디 상륙 작전도 찾아보고 세계 하나 챠데쵸은까지 찾는 것도 아무것도 흥미가 있으면 안 시켜도 합니다 수학은 노는 젬 학문이라 하지 않은 것만 여재 미만이지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미드웨이 보면서 느낀 점은 즉시 당시 하나 그의 군사력과 기술력이 아주 강력했다고 우리 나쁘지 않다고가 비밀 수준은 아니 안다고 🤧 ​, 즉시 당시 해군력이 세계 하나 정도 욧다동데 가장 그 애는 원래 섬이라서하나단육 콤보는 해군에 집중하면서, 도와 시리 나쁘지 않은 사람이 총이나 칼 들고 싸워 이기기에는 의견보다 여러 분야에서 보다 많이 근대화되어 있던 나쁘지 않다... ,, 우차 모은 농민이 삽과 학은 가지고 나쁘지 않은 적과 싸운 정신력과 갑자기 훈련받은 총검으로 하나퐁에 대승을 거둔 여러가지 싸움은, 정스토리 대단하지만, 그 하나만으로는 우리가 나쁘고 마치 독립할 수 없었던 것 같다. 조선의 폰은, 매우 강한 '나쁜 것이 아니다'이므로, 우리가 다 해냈다! 이것이 아주 강했고 그 불 같은 감정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대학 입시가 끝난 나쁘지 않아욧눙데, 🤣 사실 중립을 지키던 믹크이 2차 대전 참전국과 연합군에 들어가지 않았더라면, 소음, 힘도우루옷겟 타로의 의견이 많이 바뀌는 계기였다 소리 ​든지 제 의견에 하나 그는 너무 오만함이 푸른 하노 선을 꽂아 가지고 꼭 진주만 공습이 아니더라도 분명히 잠 자는 사자 하고 게팍살 나쁘지 않아는 하나 있는 것임 ​ 연출은 많이 기대한 전투 장면에서 너무 너무 나는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집중해서 보고, 급강하 전투기.아니 한 940년대에 고런 전투기가 있었다고? 저걸 조종하는 사람도 있어서? 이렇게 봄) 집에 가서 사전 배경을 찾아보고, 그 후에 다시 떠올리면, 저 장면에서는 이러쿵저러쿵하지 않을 것 같아서, 다시 한 번 돈을 내볼래? 하면 볼 의향 99.999%​ 그리고 니미츠 제독과 우디와 멕쿨로스키 역에 루크 에번스 나쁘지 않아서 오는 😝#미드웨이#미드웨이 해전#세계 제2차 세계 대전 ​ ​ ​


    >


    ​ 19/1/10​ 이 날은 몸이 어떻게 에바던 날.잠도 별로 못 잤지만, 콧물도 질질 자는 신고 눈도 아프고 재채기도 계속 잠 신고 머리도 아프고 토우도우쯔한 이불 속에 몸의 지지, 때 되면 배달 sound식 시켜서 먹어 넷플릭스 틀어 놓구 정주행하면 개꿀 날씨에 왜 이렇게 오프가 아쉬운 것인지 으슬으슬 1어자 서한가 밖에 자신이 갔다 어차피 자신 온 김에 몸 보신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 같아 삼계탕이 아니면 감자탕 상념 하고 감자탕을 먹으러 감궁데 마침 산적처럼 먹으면 맛있는 게 국식사이지만 케쟈크케쟈크 먹어서 그런지 먹은 것 같지도 않고 점포도 춥고 맛도 정도로, 뵤루로욧 sound에서도 다 먹었다 !​​​


    >


    감자탕과 스スナ은 별개=엔티엔스와 용산엔티엔스는 영등포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크림치즈도 많이 넣고 빵도 쫄깃쫄깃하며 아몬드도 많이 붙어 있다.먹어본 아몬드 크림치즈스틱 중에 하나 맛있었어요.소음등포 반성 좀.그래서 스타워즈는 거짓없이 재미없는 최강의 cg력인데 카하나에서 렌밖에 볼게 없다.그래도 덕분에 아담드라이버 업고 감 #스타워즈 오브 스카이워커


    >


    결국'스타워즈'만 보고 약방에 들러서 약을 먹고 집에 가서 바로 자거나 씻지 않거나 하면, 이불에 들지 않는 것이 저의 규칙에서 세상 나라는 정말 힘들어 넘어질 것 같다니까, 파자마로 갈아입은 뒤 미세 먼지가 턴 할라며 고개를 살짝 흔들고 이불에서 슬라이딩하면 5시간 만에 배가 고파서 낙지 덮밥을 먹이고, 라이언 일병을 찾아보고, 아담 드라이버에 반드시 눈을 거리 중에서 넷플릭스의 결혼 내용을 찍은 것으로 평가도 좋은 것으로 보려고 다시 재생 버튼을 눌렀다.저번에도 몇번 본 작품이라 제목은 알지만 재미없게 보지않았는데 결국 아담때문에 틀었는데 재미없으면 지우려던 목소리.근데 아내의 소리의 시작이 한승언니와 아담이 서로의 장점에 관해 내용하는 장면인데 이게 소견보다 너무 몰입하게 되서..눈이 아파서 결국 볼 뻔했는데, 너 너무 무심한 나머지 스포를 찾아봐.나 색기, 인내심... 아무튼 꿀잼 #결혼 내용 #스칼렛요한슨 #아담드라이버


    >


    ​의 미드웨이 괜찮은 효과로 보던 라이언 1개를 찾기 ​의 이름은 많이 들어 본 영화라 익숙해졌으나 여기에 톰 행크스와 맷 데이먼이 안 나쁠 줄은 몰랐다 눈물 둘 주름 하나 없이 팔쯔팔쯔하고 맷 데이먼은 또 죠루 그이텡 자체 🥺💕 그래서 빈 디젤도 나쁘지 않아서 온 것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보고 나쁘지 않아서 영화 정보 또한 찾아보고'에? 어디가 나쁘지 않다는 생각에 다시 되돌리고 보니 엔! 미친!!이 아이가 병 디젤이었다니"고백(웃음 웃음)​ 1영화 장면의 오마하 비치 전투 보면서 느낀 것은 마침 아래 나쁘지 않아 욧눙 데 전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 전쟁은 1어 나쁘지 않아서는 안 된다 이것 뿐이었어 どん돈욕과 이기심이 만들어낸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결국 무고한 많은 사람들의 죽음만, 정의롭고 나쁘지 않은 것을 위해 헌신했습니다 라는 스토리로 잘 포장하고 있지만 현실은 내장 튀어나와 나쁘지 않은 적에게 머리 날아와 손발이 잘려있는 잔인하고 잔혹한 광경이코 아버지와 남편, 아들과 형제를 보고 싶다는 남은 가족들, 모두 쓰러져 가는 건물과 재, 가난을 얻지 않는 것 자신의 영역에서 적당히 행복하게 살아가자.! 부족하면 역을 구하고, 어시스트 내민 손들은 나쁘지 않아 어떻게 알아 이야기라고 주섭 취하 약속하는 스토리, 대화로 풀어 😭, 유치원생, 초등 학생들에게는 전부 그렇게 가르치면서 나쁘지 않은 이 먹을지 먹고 배운 사람들이 왜 마음을 그렇게 친 나쁘지 않니?도미다니이지 입으로 떠들고 싸우면 되지만, 총알 이 사방에서 날아오는 들판과 해변을 뛰어다니는 것은 허름한 군복을 입고 흙 묻은 섭취 먹고 잠을 못 자고 다투어 현재 걸잖아 한 80cm만리장성도 집게 손가락 한마딘 총탄이면 나는 세상에 가는 곳에서 ​ 그 때문에 라이언 1개 시놉시스 보면서 이는 이게 뭔지 서울 무야.이 아이는 네 형제 중에 위에 세형이 전부 죽고 엄마가 슬퍼하니 이 아이만은 꼭 살려서 돌려보내야 한다고? 그럼 외동아들이지만 전투중인 군인엄마들은??? 두 아들 중 자식 하나만 남은 부모는?? 다른 아버지나 어머니들은? 이 생각에서 함내가 정말 짧은 걸까? TT 영화 다 보고 나쁘지 않아서 이런 블로그레뷰도 찾아봤고 라이언 한 명을 위한 8명의 여정도 인간의 존엄성과 존귀함, 사랑에 관한 것이라고 하지만 난 몰라. (울음) 머리로 이해는 가지만 감정은 그 이상적인 것이 작품을 볼 때마다 나쁘지 않고 좋은 자신의 입장이라고 생각하고 내 현실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화나지 않고 슬프고 슬퍼보이지 않아도 내 어머니인데 나쁘지 않아도 살고 싶은데 왜 라이언만? 이렇게 생각할 것 같아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어쨌든 전쟁 속에서의 희생과 사랑도 처음부터 전쟁이 없었다면 더 좋은 환경에서 더 나은 시간을 갖고 충분히 사랑할 수 있습니다.결론은, 전쟁은 절대로 절대로 1어 나쁘지 않아서는 안 된다 😔 ​ 명성에 비해서 들어온 뒤~~~인생의 영화!최근은 아니였지만, 타국인인 내가 까닭도 없이 코 끝 찡 헤지게 만드는 슬픈 영화에서 전쟁 속에 있는 모든 군인들도 누군가의 소중한 사람들로 무서워하고 놀라고 나쁘지 않고 약한 죄를 저지르는 게 무섭네 사람이었지만 몇가지 욕심에 의해서 그 사람들이 이렇게 죽는다는 것이 아무리 나쁘지 않아 억울한 1인지 다시 느끼게 하는 영화이었던 자신이 죽인 적국 군인의 심장에 손을 얹고 기도하는 장면과 저격수가 아무것도 아니며 너에게 그 적군을 잘 맞출 수 있도록 도움을 달라고 기도한 뒤 총을 쏘는 장면, 내장이 모두 튀어 나오지 않는 군인이 "엄마!"라고 울부짖으며 어미를 부르는 장면은 충격적이었다. 😔 ​인지 전쟁 일꾼, ㅜㅜㅜ#사자 1개를 찾기#노르망디 상륙 작전 ​ ​


    댓글

Designed by Tistory.